전자

전자 기술 발전을 이어나가며 미래의 지평을 확장합니다


전자 산업 혁신은 우리 삶의 거의 모든 부분에 영향을 미칩니다. 우리는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으로 하이브리드차와 전기차를 운전하고,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업무를 수행하고 여가를 즐깁니다. 증강 현실(AR)으로 새로운 세상을 경험하기도 합니다. 비행기 안에서 개인 맞춤형 온스크린 엔터테인먼트를 즐기고 가정에서는 커넥티드 홈 디바이스로 주거 공간을 제어합니다. 수년 전까지만 해도 이러한 혁신의 일부는 그저 꿈에 불과했습니다.

전자 조립 및 반도체 패키징 재료 분야의 선도적인 공급업체인 헨켈은 폭넓은 첨단 제품 포트폴리오를 기반으로 전기 상호접속, 구조적 무결성, 중요 보호 기능, 안정적인 성능을 위한 열 전사 등 다양한 이점을 제공합니다. 헨켈은 전자 기술 발전을 이어나가며 미래의 지평을 확장하는 제품들을 개발하는 데 자부심을 느낍니다.

광범위한 재료 포트폴리오와 적용 분야에 대한 깊이 있는 전문성, 독보적인 글로벌 역량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것이 바로 세계적인 기술 기업과 전자 혁신 기업 들이 헨켈을 파트너로 선택하는 이유입니다.

어떠한 문제든 헨켈은 고객이 신뢰할 수 있고 경제적인 솔루션을 찾도록 돕고, 글로벌 영업 및 기술 고객 서비스 팀을 통해 프로젝트의 라이프사이클 전반에 걸쳐 고객을 지원합니다.

Henkel Adhesives Solutions for Electronics

Hover over the spots to see more information.

뉴스 및 인사이트



문의하기

아래 양식을 작성하여 제출하시면 빠른 시일 내에 답변 드리겠습니다.

오류가 있습니다. 아래 항목을 수정해주십시오.
문의 유형
필수 항목
필수 항목
필수 항목
필수 항목
필수 항목
유효하지 않은 항목